라무몰에서 타다주브 구입한 후기
팔팔정을 처방전 받아 사용해 왔는데 귀찮아서 라무몰에서 타다주부 10mg을 런칭 특가로 해서 직구 구입 했는데 명절이 겹쳐서 시간이 걸리기는 했지만, 무사히 받아 보았습니다. 보너스로 폭시주브도 보내주고… 아직 사용 전이지만 후기가 좋아서 먹기 전인데도 자신감이 드네요~
라우몰 타다라필 10mg
이번 직구한 타다라필 10mg이 들어간 타다주브는 다른 타다라필처럼 남성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로 필요에 따라 사용하면 됩니다. 어떤 사람은 20mg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심하지 않으니 전립선 비대증이나 거시기 방지를 위해서 10mg으로 먹다가 약하면 두 알을 먹든가 다음에 살 때 20mg으로 살 예정입니다.
라무몰 타다라필
타다라필은 서양에서는 주말의 약으로 불리며 실데나필보다 더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 대표적인 비아그라와 비교해도 지속시간이 상당히 더 길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시판 중인 성 기능 관련 의약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오남용 우려의 약품으로 지정해 처방전을 받아야 살 수 있습니다.
라무몰은 외국에 있는 사이트다 보니 처방전 없이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해서 아는 사람들은 꾸준히 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탈모나 여드름 피부미용에 다이어트와 항생제 진통제 등 다양한 약물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라무몰 타다주브 사용법
말이 옆으로 샜는데 하여튼 타다라필은 약 1~3시간 전에 먹어야 하는데 효과가 충분하지 않으면 60mg까지 높일 수 있으며 식사와 상관없이 24시간 이내에 1회만 투여할 수 있으며, 최초 4주 투여 또는 6회 투여 후에는 위험성과 유익성을 평가해서 투여량이나 회수를 결정해야 합니다.
타다라필 주의점
누워 있거나 혹은 앉아 있다가 일어나는 경우와 같은 자세 변화 때문에 발생하는 기립성 저혈압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기립성 저혈압 병력이 있거나 기립성 혈압, 맥박, 눕기, 일어서기 등에서 유사한 반응을 보일 때에는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타다라필은 우울증, 불안장애, 자살 경향성, 조현병 등의 주요 정신과 질환 환자에게는 보고된 임상경험이 없으며 증상이 악화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투여하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18세 미만의 소아, 청소년과 65세 이상의 고령자는 사양하지 말아야 합니다.